성공적인 영양 증진을 위한 훌륭한 조언

성공적인 영양 증진을 위한 훌륭한 조언

성공적인 영양 증진을 위한 훌륭한 조언

오늘날의 세계에서 영양은 때때로 복잡한 과목이다.

우리는 살을 빼고 살이 찌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

이상하게도 칼로리 함량을 아무리 강조해도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각종 영양소, 비타민, 미네랄에는 거의 관심이 없다.

이 글에는 적절한 영양 섭취에 관한 유용한 조언이 포함되어 있다.

샐러드는 건강에 좋은 음식이지만, 샐러드 드레싱은 영양가치를 떨어뜨릴 수 있다.

지방이 많이 들어 있고 영양소가 부족한 크림색 드레싱이 많다.

대신 가벼운 비네그레트를 고르십시오.

또는 올리브 오일과 식초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드레싱을 만드세요.

또한 샐러드에 크랜베리나 호두를 첨가해 보십시오!

리보플라빈은 중요한 영양소로서 건강한 식단에 포함되어야 한다.

우리의 식단에서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으로부터 에너지를 방출하는 것을 돕기 위해 우리 몸이 필요로 한다.

리보플라빈은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철분을 가공한다.

리보플라빈을 많이 먹고 싶다면 유제품과 통곡물로 곧장 향하라.

영양가 있는 다이어트를 하고 싶을 때, 여러분은 매일 전자레인지로 만든 저녁 식사를 덜 먹어야 한다.

전자레인지에 들어갈 수 있는 식사는 피하고 싶은 당분과 지방이 많은 경향이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필요한 모든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여러분 자신의 살코기와 채소를 준비하라.

접시에 무지개를 만들어라! 접시에 있는 과일과 채소의 종류가 클수록 식사는 더 건강해질 것이다.

당신이 먹는 모든 식사에는 적어도 과일이나 야채가 들어가야 한다.

가능하면 과일과 야채의 껍질이나 과육을 먹어라.

왜냐하면 그곳이 대부분의 영양소가 저장되어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이 먹고 있는 붉은 고기의 양을 줄이고 싶은가? 그렇다면 조미료로 사용해 보십시오.

고기는 곡물 기반이나 야채 요리에 식감과 풍미를 더할 수 있다.

이것은 심장병 발병률이 낮은 많은 문화에서 정상적이다.

칼로리 요구량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하루 종일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는 것이 중요하다.

지방이 많은 음식의 나쁜 칼로리보다 건강에 좋은 음식의 좋은 칼로리가 몸에 더 좋다.

얼마나 많은 음식을 먹느냐가 아니라 몸에 무엇을 넣느냐가 중요하다.

스무디는 맛있는 간식이고 심지어 만드는 재미도 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스무디를 더 맛있고 더 맛있게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스무디나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코코아 파워에 오메가-3 아마씨드 오일을 조금 더 넣는다.

이 두 가지 성분 중 어느 것이든 맛도 좋고 면역 기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승자다.

라벨이 붙어 있지 않은 음식은 경계할 필요가 있다.

종종 무지방으로 표시되거나 트랜스 지방이 들어 있지 않다고 명시되어 있는 음식들은 그들의 맛을 향상시키기 위해 높은 당도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식품들의 영양 정보를 살펴서 이 품목들을 주의 깊게 확인하도록 하라.

음식을 준비할 때는 굽고, 굽고, 굽고, 굽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음식을 준비할 때 버터 대신 요리용 스프레이를 사용하기 시작한다.

쇠고기를 갈색이 될 때마다 따뜻한 물로 소고기를 거르고 헹구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렇게 하면 많은 요리를 더 건강하게 만들 수 있다.

쇼핑 리스트에 미역을 추가함으로써 당신의 일반적인 음식 선택을 즐겁게 하라.

해초는 몸에 매우 좋은 경향이 있고 필수 비타민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

바다 근처에 사는 사람들은 수백 세기 동안 이것들을 먹어왔다.

많은 사람들은 너무 늦을 때까지 영양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이 글을 다 썼으니 그 주제에 대해 한두 가지가 아니다.

인생에서 현명하고 건강한 영양을 선택하기 시작할 때 이 조언들을 참고하라.

Close